본문 바로가기

AI들아 내 고민을 들어줘! MBTI 고민상담실👂

들어가며

👂 MBTI 고민상담실 사용해보러 가기

 ▶️  서비스 소개 영상

안녕하세요 퍼펭스쿨입니다! 오늘은 chatGPT를 이용해서 개발한 재미있는 서비스 MBTI 고민상담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들 쉽게 꺼내기 힘든 고민거리들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어렵사리 친구들한테 얘기를 꺼내봐도 주변엔 죄다 T들 뿐인적은 없으셨나요?

MBTI 고민상담실에서는 내가 지정한 MBTI를 가진 AI가 여러분들의 고민을 들어줍니다. 지정하기에 따라서 어떤 AI는  따뜻한 위로를, 어떤 녀석은 따끔한 충고를, 또 어떤 녀석은 내가 미처 생각지 못한 해결책을 찾아줍니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살펴보시죠!

MBTI 고민상담실

먼저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면 고민상담을 받고 싶은 MBTI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어떤걸 고를지 잘 모르겠으면 랜덤으로 3개 고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 다음 고민거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 과정이 귀찮으시다면 상단의 예시로 채우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제출을 하면 MBTI 봇들이 상담을 해줍니다. 그럼 상담을 한번 받아볼까요?

"썸남과 단둘이 인생네컷을 찍었어! 이건 그린라이트일까?" 라는 질문에 대해서 MBTI 봇들이 자기 성격에 따라서 상담을 해줍니다. F들은 F답게 적극 공감해주고 있고 저기 저 ENTP는 T 아니랄까봐 냉정하게 아니라고 하네요(T발...)

 

이번에는 직장생활과 관련된 질문을 해보겠습니다.

어떤가요? 이직을 고민하는 질문에 대해서 꽤나 진지하게, 그리고 재치있게 답해주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고민거리를 MBTI 봇들에게 물어보세요! 위로가 필요하다면 F들을 지정하고, 재치있는 해결책이나 따끔한 한마디가 필요하다면 T들을 지정해보세요. 아마도 소소한 위로와 재미를 느낄겁니다.

고민상담 커뮤니티

MBTI 봇이 생성한 기가막힌 답변을 나 혼자만 보기 아까우시다면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세요! 닉네임과 고민의 종류, 그리고 고민 작성자의 의견을 적어서 제출해주시면 여러분의 고민과 MBTI 봇들의 답변이 공유됩니다.

커뮤니티 탭으로 이동하면 다른 사람들의 고민과 MBTI들의 상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나와 비슷한 고민거리는 없는지, 어떤 MBTI가 상담을 잘 해주는지 눈팅해보면 재미가 쏠쏠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MBTI 고민 상담실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소한 위로와 웃음을 얻어갔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혹시 이런 AI 서비스는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시다면, 퍼펭스쿨의 "chatGPT를 이용한 AI 서비스 개발하기" 과정을 들어보세요!

 

저는 다음에 더 재밌고 신박한 AI 서비스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펭바~